하나부터 열까지/코스트코

코스트코 애플워치6 44mm 구입후기

iio 2021. 5. 12. 15:22

애플워치 사고 싶다 그냥 사고 싶다 아무것도 모르는데 사고 싶다
올해 7세대 나온다는데 기다려야 하나
검색만 엄청 하다가 코스트코에서 할인하는 거 알고 며칠 고민하다 질러버림ㅋ
처음부터 6세대 44MM 살 생각이라 SE는 사진도 없..

할인행사
2021/05/2 ~ 2021/05/15
애플워치 S6 /AL/44MM
할인가 499.000원



판매하는 제품 모두 GPS 모델에 알루미늄 스포츠밴드
원하는 크기, 색만 선택해서
계산대로 가면 결제 후 제품 받는 곳으로 안내해 줌

 

제품 받는 곳
영수증 보여주면 제품 가져오심


뚜둥ㅋㅋ

 

개봉

설명서


본체 부직포까지 이쁘다~ㅋ


밴드
L,M /M,S 사이즈


충전선



스트랩 보니 생각난 웃긴 얘기

구매 전에 애플 매장에서 제품 보고 있는데
매장 직원이 하는 말이 여자들은 44MM 안 산다 너무 크고 줄이 길어서 사용할 수가 없다
팔에 꼭 맞아야 하는데 44는 줄이 길어서 다들 40으로 산다..라고 했었다
말이야방구야 ㅎㅎㅎㅎㅎ
목소리도 엄청 크게
옵션에 블루투스를 넣어야한다고도…ㅎㅎ
진짜 지금 생각해도 어이없음
아는 게 하나도 없어ㅋ

 

암튼 ㅋ
스페이스 그레이로 선택을 잘한 거 같다
너무이쁨^^

지금은 입문자라 한달 사용 후
후기 남겨보겠음^^



코스트코 다른 제품 리뷰가 궁금하다면?ㅎ 
▶▶▶ 요기클릭 ◀◀◀

애플워치6 일주일 만에 환불 후 재구매한 이유

 

코스트코 애플워치6 (손목통증) 환불 후 재구매

코스트코에서 애플 워치 구매 후 다음날부터 손목이 찌릿거리고 따끔 원래 이런 건가 기능이 많아서 그런가? 하고 일부로 검색도 안 함 며칠이 지난 후에도 계속 통증이 느껴짐 이러다 몸에 문

ricco.tistory.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