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부터 열까지/코스트코

코스트코 프렌치롤 생지 구입후기

iio 2021. 4. 13. 10:24



코스트코 갈 때 가끔씩 보던 건데 왜 난 몰랐을까
코스트코 가면 꼭 사야 할 것?
프렌치 롤 생지
호텔 조식 빵 같다며 프랑스 맛이라며ㅋㅋ
평들이 다들 극찬들이다
나 또 글 봤으니까 사러 가야지 ㅋ
하~ 근데 쉽게 살 수 있는 게 아니었다

이게 뭐라고 이걸 사러 코스트코에 몇 번을 갔는지
확인하고 갔는데도 4번이나 헛걸음하고
더러워서 안 먹는다고 포기했는데
생각도 안 하고 그냥 장 보러 갔다가 구매ㅋ
이후로 갈 때마다 있는 건 뭐야
(오전보다 오후에 갈 때 자주 있었다)

회원카드당1개로 오천 원대 구매한 거 같은데.
이번에 갈 때 보니까 6천 원대였다

24개 가성비 말모ㅋ

 


처음 구매했을 때라 집에 오자마자
에어프라이어로 직행ㅋ
180도 10분에서 15분 조리


쨈,에그샐러드,크림치즈 올려서 흡입ㅋ

음.. 너무 기대를 했나?
첨엔 후기들처럼 특별하지 않아서 실망
근데 먹다 보면 또 먹을수록 바삭하고 맛있음
쌩빵만 먹어도 맛있고 토핑 올려도 맛잇고ㅋㅋ
이젠 갈 때마다 있으면 사 온다ㅋㅋ
가격 대비 대만족



코스트코 다른 제품 리뷰가 궁금하다면?ㅎ 
▶▶▶ 요기클릭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