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부터 열까지/코스트코

코스트코 애플워치6 (손목통증) 환불 후 재구매

iio 2021. 5. 28. 18:39


코스트코에서 애플 워치
구매 후 다음날부터 손목이 찌릿거리고 따끔
원래 이런 건가 기능이 많아서 그런가? 하고 일부로 검색도 안 함

며칠이 지난 후에도 계속 통증이 느껴짐 이러다 몸에 문제 생기는 거 아닌가 걱정
안 되겠다 싶어서 검색했더니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이런 증상이 많이 있다고ㅜ

어떤 것 때문에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지 궁금해서 애플에 전화
사실 코스트코에서 샀기 때문에 그냥 환불해도 되지만
문제 있는 게 맞는지 궁금도 하고 코스트코에서 환불할 때 진상 소리 듣고 싶지 않아 이유를 만들고 싶었음 ㅎ

이런저런 상담 후 조사 진행해 보겠냐고 해서 진행함
조사라고 해서 며칠 걸리거라 생각했는데
당일 오후 늦게 아니면 다음날 결과 나올 거라 함

아래처럼 사진 찍어 보내고 결과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림
손 사진도 앞뒤 옆으로 다 찍어서 보냄

 

 

당일 오후에 결과 나옴
결과는

제품엔 문제없다고 함
손목에 난 털 때문에 정전기가 나서 그럴 수도 있다고 제품 문제는 아니라고..
사진 보고 그런 걸 어떻게 다 알 수 있냐고 하니까
암튼 그렇다고ㅎㅎㅎ
더 물어보고 싶지도 않았음
뭐 하러 전화했나 싶음

그냥 코스트코 가서 환불 후 재구매함
새로 산 워치도 또 그러면 어쩌나 워치 쓰고 싶은데 못쓰게 될까 걱정 ㅎㅎ
또 그러면 그냥 포기하고 환불해야지 했는데

재구매한 워치는 손목 찌릿 따끔 현상 없이 지금까지 잘 쓰고 있음

다음에 또 그러면 그때는 센터 방문해서 수리받아야 한다고
리퍼 아니면 수리
환불이나 교환은 힘들 듯

암튼 코스트코에서 사길 정말 정말 잘했다 생각
역시 코스트코가 짱!!!





코스트코 애플워치6 44mm 구입 후기
https://ricco.tistory.com/27

 

[내돈내산] 코스트코  애플워치6  44mm 구입후기

애플워치 사고 싶다 그냥 사고 싶다 아무것도 모르는데 사고 싶다 올해 7세대 나온다는데 기다려야 하나 검색만 엄청 하다가 코스트코에서 할인하는 거 알고 며칠 고민하다 질러버림ㅋ 처음부

ricco.tistory.com

코스트코 다른 제품 리뷰가 궁금하다면?ㅎ
▶▶▶ 요기클릭 ◀◀◀

LIST